이 약관은 주식회사 아토즈(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선상킹(http://ssking.co.kr 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선상킹" :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http://ssking.co.kr)로서, 자유로운 상품 또는 용역 (이하 "상품")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2."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다음과 같이 일반 회원과 선주회원 으로 구분됩니다.
- 가. 일반회원 (구매고객) : 선상킹에서 상품구매 및 구매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 나. 선주회원 (판매고객) :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전문적인 판매활동을 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물품의 판매가 가능한 회원
3."이용자" : 선상킹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비회원" : 회원에 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영문, 숫자 또는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운영자"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8."구매자" : 회사에서 등록된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자를 말하며, 일반회원 에게 구매자격이 부여됩니다.
9."판매자" :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광고 양식에 맞추어 상품을 등록한 회원을 말하며, 선주회원에게 판매의 권한이 주어집니다.
10."포인트" :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고 그 대가를 지급하는데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회사가 발행, 관리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 입니다.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전용의 사비서 화폐를 말하며, 회사가 무상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11."구매확정기간" : 구매자가 거래에 대하여 구매 종료(구매확정, 반품, 교환)의 의사표시를 해야하는 기간으로, 결제가 끝난 날로부터 출항 5일전이 되는 날 까지를 말합니다. 구매확정 기간에서 땡처리 상품은 제외합니다.
- 가. 일반 구매확정 기간 (일반 상품 구매) : 상품 구매후 이용 하려는 기간이 선박의 출항날짜 5일 이상이 남은 기간을 말하며 이 때 상품의 취소 및 교환, 환불등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무상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12.“땡처리” : 출항 하루전부터 삼일전 까지의 출조 상품으로 상품의 금액 및 서비스, 환불 제약은 판매자의 의사에 따릅니다. 이때 천재지변을 제외한 판매자 개인사정으로 인한 상품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을시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서비스 미제공에 대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13."영업일" :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14."결제대금 보호서비스" : 회사가 구매자가 결제한 결제대금을 보호하기 위하여 일정기간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을 따릅니다.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회원의 양해를 구하지 않고 본 규약 혹은 본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본 규약 혹은 본 서비스 이용조건은 변경 후의 회원규약에 의거합니다.
3. 2항의 변경조건을 당사가 운영하는 본 사이트에서 표시 후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이 본 규약 혹은 본 서비스의 변경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변경을 수락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원은 탈퇴한 것으로 간주하고, 동시에 해당 회원의 보유 포인트는 상실됩니다.
5. 변경 후의 회원규약은 본 사이트 상 어딘가에 표시된 시점을 기준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서비스 내용을 변경 혹은 일시적으로 중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본 서비스 제공을 장기적으로 중단 혹은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 화면에 통지합니다.
4. 본 서비스의 변경/중단/종료와 동시에 회원에게 불이익이나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와 같은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면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나.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경우 및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라.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등록 수속 시에는 입력시 주의를 정독하고 소정의 입력 폼에 필요사항을 정확히 기입해야 합니다.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등록한 정보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에는 신속해 변경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변경등록이 되지 않음으로 발생한 손해에 관해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변경등록이 진행된 경우에도 변경 등록 전에 이미 수속이 밟힌 거래는 변경등록 전의 정보에 의거해 진행됩니다. 이러한 거래에 대해 등록정보 변경내용을 당사에게 통지할 필요가 있을 경우, 회원은 당사에 직접 연락해 주십시오.
1. 회원리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문의]에서 탈퇴 신청을 진행해 주십시오. 소정 탈퇴수속 종료 후에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시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을 소멸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운영하는 본 사이트중에서 회원등록 및 당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선상킹 포인트(이하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2. 포인트는 회원등록시 및 소정 수속으로 진행된 승선이 완료된 날의 익월 10일에 회원에게 부여됩니다.
3. 소정 수속을 밟은 예약이라 해도 승선자가 실제로 승선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 가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구매확정 기간이 지난 상품의 판매자가 천재지변을 제외한 개인사정으로 출조가 불가능할 경우 이에 대한 추가 환불금액은 선상킹의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1. 회사는 회원이 보유하는 포인트 수량을 본 사이트 상(내 페이지)에 표시합니다.
2. 회원은 보유 포인트에 관해 회의가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연락하며, 회사의 질문에 대답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보유 포인트에 관한 최종적 결정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에 따릅니다.
회원은 보유한 포인트를 다른 회원에게 양도 혹은 전달해줄 수 없으며, 회원 간의 포인트 공유는 불가합니다.
포인트 유효기한은 부여일(회원등록시 혹은 소정 수속을 밟아 진행된 승선 완료일의 익월 10일)의 다음해 연말까지입니다. 유효기간 후에 대상 포인트는 무효처리됩니다.당사는 무효 포인트에 관해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원은 부여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당사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특전은 포인트 수에 맞먹는 상품과 교환 가능합니다. 교환단위에 미치지 않는 자투리 포인트는 상품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본 사이트에 기재된 상품, 사진, 교환 가능한 포인트 숫자를 예고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전 상품의 변경/중단/종료로 인해 불이익이나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특전은 회원이 교환을 신청한 후에 발주합니다. 제조사, 판매점 재고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되거나, 혹은 품절/폐반 등의 사유로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전의 발송 지연,품절 및 폐반 등 상황이 있을 경우 회사가 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또한 품절/폐반등으로 인해 회원이 신청한 특전을 제공할 수 없게 될 경우 대체품을 제안하거나, 해당 포인트를 반환해드립니다. 회사는 이러한 사유로 인해 특전이 변경 혹은 취소된 경우, 회원에게 어떠한 영향이 발생하였다 해도 그에 대한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1. 포인트 교환 수속은 회원이 회사가 운영하는 본 사이트를 통해 진행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포인트와 특전 교환수속은 회원 본인의 책임으로 진행하며, 회사는 교환 후의 취소나 변경에는 일체 대응하지 않습니다.
3. 포인트와 교환된 특전은 회사로부터 회원등록 시에 등록된 주소, 혹은 포인트 교환 수속 시에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4. 교환된 특전에 관한 트러블 등에 관해,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포인트를 금전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1. 포인트 사용은 회원 본인이 진행하며, 해당 회원 외의 제3자가 진행할 수 없습니다.
2. 당사는 포인트 사용 시에 입력된 회원 ID및 패스워드가 등록된 내용과 일치하는 것이 확인된 경우 회원 본인이 사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보유한 포인트, 특전과의 교환권, 그 외 본 서비스 이용에 관한 일체 권리를 상실합니다.
2.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하나라도 해당한다고 회사가 판단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통지 없이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하거나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의 일부 혹은 전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가.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규약 위반 혹은 부정행위가 있는 경우 *본 규약과 그 외 당사가 규정한 규약/룰을 위배한 경우 *그 외 당사가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를 취소하는게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가.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 나. 타인의 정보도용
-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 바.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자. 회원의 선상킹 포인트를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1.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에 관하여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의거하여 취급하고,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상품정보 안내, 설문조사, 특전 발송 등에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4. 회사의 사이트(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나.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 다.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 라.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마.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1.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상품의 배송, 청약철회, 반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수행되어야 하며, 회사는 거래진행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지지 않습니다.
2. 제4조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손해를 입었을 때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4조 제5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게 된다면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이하 피연결회사)와 이용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되는 판매자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제23조 제1항에 따른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당사는 당사 웹페이지/서버/도메인 등에서 발송되는 메일/컨텐츠에 컴퓨터 바이러스등 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는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스스로 책임지고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11. 회사는 회원 간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자는 서비스 이용이 정지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회원은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자를 회사가 운영하는 안전거래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공정한 경매의 진행을 위하여 허위입찰, 상습적인 낙찰취소 또는 경매물품 구매 후 반품, 입찰방해, 낙찰가격 조작 등 일체의 불공정한 경매 부정행위를 금합니다.
4. 회사는 경매 부정행위가 확인되면 입찰취소 처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을 따르지 않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6.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되면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수하거나, 특정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7.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8.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되었을 때 회사는 회원의 거래를 취소하거나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9.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되면 회사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고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의 부당한 이용행위 또는 시스템 부정행위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서비스의 이용 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 및 본 규약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이며, 본 서비스 및 본 규약에 관한 일체 분쟁은 당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재판소를 관할재판소로 지정합니다.
1. 회사는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선상킹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선상킹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4. 회사는 구매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해결하고, 회원 상호 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하기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이메일(E-mail) 혹은 전화로 회원에게 통보 합니다.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03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